관리 메뉴

Morning in Seattle

[여행 6]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MET Museum 본문

Travel

[여행 6]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MET Museum

stellalee1 2014. 3. 9. 11:19

메트로 폴리탄 뮤지엄 , Metropolitan Museum, 뉴욕 


뉴욕 83가 5에베뉴쪽에 위치해있는 박물관 - 

나는 학교 학생증이 있기에 티켓은 공짜다 ...ㅎㅎ 이번 5월이 졸업인데.. 그전에 많이 다녀야겠다.  :) 


나는 개인적으로 모마 뮤지엄보다 멧이 더 좋다 -!!! 



나랑 둘째동생 ㅋㅋ 



동생들 :)



천장이 멋지네. 



도도한 -_ -;; 표정 = 힘든표정 



조명이 멋지네 .... 



와우 머슬.... 



마이 시스터즈 - 



색감이 예쁘다 .. 



우리 딸셋 같네... 



마음이 편안해진다 - 



둘째 동생이 마음에 든다는 그림... -_-;; 



막내 잘도 따라하네 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그림 





스테인글라스 멋지다 - 



노을 - 



BEAUTIFUL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