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rning in Seattle

[베이징] Day 3 - 중국 베이징 만리장성 The Great Wall of China 본문

Travel

[베이징] Day 3 - 중국 베이징 만리장성 The Great Wall of China

stellalee1 2016. 5. 2. 12:03






만리장성, The Great Wall of China


Posted on April 30 , 2016


아침 든든히 먹고 호텔 메니저분께 만리장성가는 택시를 잡아달라고 부탁드렸다. 만리장성 왕복 + 2시간 기다려주시고 총 600 yuan 지불. 원래 계획은 팔달령가는 기차를타고 가려고 했지만 지쳤기에 택시를 타고 이동하였다. 날씨는 생각보다 좋았다 - 비가 내린다고 했는데 흐리기만해서 다행! 만리장성 들어가는 입장료는 40 yuan, 학생은 20 yuan이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것을 추천. 케이블카는 한사람당 왕복100yuan을 더 내야하는데 걸어올라가는것보다 케이블카 타고가는것을 강력추천! 걸어다니고 싶다면, 올라가는것만 케이블카 비용을 내고 내려올때는 걸어내려오면 쉽다! 나는 예전에 가지고있던 학생증을 보여줬더니 학생으로 쳐줌 ㅎ 조심해야할점은 티켓 파시는분이 케이블 보험료까지 포함해서 계산하셨다 - 보험이 필요하지않다면 빼기를 ~ 팔달령까지 가는데 하루종일 걸린다 ~ ~ 넉넉히 시간을 잡고 가는것이 좋다! 




만리장성, The Great Wall 

"북쪽의 흉노족의 침입을 막기위해 진나라 시황제가 증축하면서 쌓은 산성. 명나라 때 몽골의 침입을 막기위해 대대적으로 확장하였다."




아침은 든든히 :) 찰리오빠 호텔에서 아침먹고 팔달령으로 출발! 



택시타고 팔달령까지 1시간걸렸다! 웅장한 산 - 



빠다링~ 케이블카는 정말 무서워서 울었다 ㅜ 놀이기구보다 무서움 - 



#만리장성 04. 2016 



정신없는 찰리오빠 - 만리장성 도착하고 본인 가방에서 애플 맥북 프로를 찾았다...



멋지다 



바람 엄청분다 ~ 케이블카 날라갈수도 - 찰리오빠빼고 우리는 현지인처럼 생겼다 ㅎㅎ 



생각 했던것보다 멋졌던 만리장성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