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orning in Seattle

[뉴욕] 보스톤 팝스 콘서트 Purchase New York 본문

Travel

[뉴욕] 보스톤 팝스 콘서트 Purchase New York

stellalee1 2016. 5. 7. 10:09




Purchase New York 


Posted on May 6, 2016


5월 1일 뉴욕 퍼체이스에서 보스톤 팝스 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찰리 올브라이트 콘서트가 있었다 :) 베이징에서 연주하고 바로 연주 준비하느라 바빴던 찰리오빠. 7월 4일만 되면 생각나는 보스톤 팝스 오케스트라! 보스톤에 살았을때에는 항상 보스톤 팝스 콘서트를 보고 불꽃놀이 보러갔는데 뉴욕에서는 보스톤 팝스를 볼 수 없어 안타깝다 ㅜ 보스톤에서 처음 알게된 컨덕터 Keith Lockhart. 찰리 덕분에 작년에 처음으로 Keith를 직접 만나뵙게 되었는데 뵐때마다 재밌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신다 - :) 찰리는 5월 중순에 보스톤 심포니홀에서 두번 더 연주가 있다 :)  



Boston Pops Esplanade Orchestra 

이번에 Charlie Albright (찰리 올브라이트)와 보스톤 팝스가 협연하는 곡은 Gershwin의 Rhapsody in Blue! 보스톤 팝스는 영화음악, 재즈, 컨템프러리쪽으로 다양하게 많이 연주하고 있다. 이번 연주는 퍼체이스 CUNY 뉴욕 대학 콘서트 홀에서! 


보스톤 팝스에서 차를 보내주셔서 편하게 퍼체이스까지 갔다 - 차타고 1시간!  

퍼체이스 뉴욕! 맨하탄에서 1시간 - 1시간 반정도 차타고 가면 나오는곳! 주변에는 CUNY 대학이있다 - 

맨하탄만 벗어나도 좋은 경치를 볼 수 있다 - 이곳에서 골프장도 많이 보인다 - 

주변에 먹을곳이 없어서 제일 간편한 곳에 와서 식사! 

미국에서 buffet 찾기 어려운데 이곳에서 $22 스페셜를 찾았다! 

생각했던것보다 다양한 음식에 디저트까지 맛있었다! 

먹고싶은것만 몇개 가져왔는데 이중에 제일 맛있었던것은 치즈케익! 

보스톤 팝스 오케스트라, 찰리오빠와 함께 연주자 버스 타고 콘서트장으로 이동! 

나는 이곳에서 씨디를 팔았다 - 콘서트 끝나기전에가서 팔아야한다 - 이번엔 어나운스를 안하셔서 혼자 아주 곤란했음..

리허설중!

콘서트 프로그램이 좋았다 - 관객들도 얼마나 신나했는지 ㅎ 

정말 최고였다! 솔드아웃 콘서트 -  

콘서트가 끝나고 Q&A 세션이 있었다. 콘서트가 끝나고 40분이 지났는데도 계속 남아계시는 몇몇분들 대단하다 -  

항상 찰리를 응원해주시고 칭찬해주시는 Keith -  :)  

셋이 같이 찍었는데...나만 혼자 눈을 감고 찍었다..역시 나 




Comments